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이 HUSD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HUSD 솔루션 2.0버전을 시범운영하고 있다고 26일 발표했다.
후오비 글로벌이 지난해 10월 처음 공개한 스테이블 코인(Stable Coin)의 올인원 솔루션인 HUSD는 팍소스 스탠다드(Paxso Standard, PAX), 트러스트 USD(Trust USD, TUSD), USD 코인(USD Coin, USDC) 및 제미니 USD(Gemini USD, GUSD) 등 총 네 가지 스테이블 코인을 통합해 거래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HUSD는 스테이블 코인 간 전환 비용의 절감 및 스테이블 코인 선택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됐다.
사용자가 스테이블 코인을 입금할 경우 계정에 HUSD가 표시되며, 출금할 경우 스테이블 코인(PAX, TUSD, USDC, GUSD)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출금할 수 있다. 또한, 한 스테이블 코인의 잔여량이 부족한 경우에는 다른 스테이블 코인을 선택해 출금할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실 관계자는 “HUSD v2.0에서는 각 스테이블 코인과 HUSD의 교환이 자동교환에서 수동교환으로 조정되어 사용자는 교환시기와 수량을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편의성이 향상됐다”고 말했다.
ⓒ 더노디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제보 및 보도 자료 : press@kr.thenodist.com